본문 바로가기
구출/구출 비하인드

아내를 위해 탄생한 브랜드

by B급 명예소방관 2023. 4. 25.

노프 구출 페이지 인기순위에 자리 잡고 있는 에리얼즈냅을 아시나요?

에리얼즈냅 제품과 브랜드 스토리에 감동해서 직접 만나 뵙고 왔습니다☺️

어떤 이야기를 가지고 있는지 같이 들어보시죠!


에리얼즈냅 김재우 대표

Q1. 안녕하세요 김재우 대표님! 간단한 자기소개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우선 노프 소비자분들을 만날 수 있어 굉장히 반갑습니다.
B급 제품을 구출하는 의미 있는 일에 동참하시는 소비자분들이 무척이나 자랑스럽습니다.

저는 피부가 민감해진 아내를 위해 ‘저자극 진정 케어’를 개발하고 판매하는 일을 하고 있는 김재우라고 합니다.
7년간 대기업 회사를 다녔던 경험을 바탕으로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으면서 근본적인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제품 개발에 힘쓰고 있습니다.


Q2. 에리얼즈냅에 대해서도 짧게 소개 부탁드릴게요. 

에리얼즈냅은 제 아내의 민감해진 피부에 도움을 주고 싶어 천연비누를 만들어주던 것이 계기가 되어 탄생한 브랜드입니다.
제 아내는 5년 차 프리다이버인데요.

프리다이빙을 하다 보면 강한 자외선이나 짠 바닷물, 차가운 바닷바람등의 외부자극에 빈번하게 노출되곤 합니다.

아내 또한 잦은 프리다이빙으로 만성적으로 예민해진 피부로 고생하게 되었고, 이를 개선하기 위해 제가 직접 제품을 개발하면서 브랜드로 성장하게 되었습니다.
현재는 예민한 피부로 고생하시는 소비자분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면서 착실히 팬층을 넓혀 가고 있는 중입니다.

‘좋은 성분을 더하기보다 불필요한 것을 빼는 것’이 더 중요하다는 것을 제품을 개발하면서 알게 되었는데요.
이건 저희 브랜드의 슬로건인 ‘LESS FOR MORE’이 탄생하게 된 계기가 되었죠.
신제품을 개발할 때나, 디자인을 할 때, 광고를 기획할 때도 해당 슬로건을 기준으로 판단하려고 노력합니다.
불필요한 힘이 들어간 것은 아닌지, 더 뺄 수 있는 것은 없는지 거듭 거듭 고민해보려고 해요.

모든 면에서 지속적으로 빼는 것을 고민하다 보니, 민감 피부에 적합한 ‘저자극 진정 케어’, ‘미니멀한 제품 디자인’, ‘담백한 마케팅 활동’ 등의 결과물이 나오게 되고, 이런 결과물들이 모여 저희 브랜드만의 톤 앤 매너가 자연스럽게 형성되는 것 같습니다.


Q3. 대표님과 에리얼즈냅을 처음 만났을 때, 브랜드명에 아내분 성함이 들어가 있어서 인상 깊었는데요.
관련된 이야기를 소개해주시겠어요?

아내를 위해 제품을 개발했기 때문에 브랜드명에 자연스럽게 표현되었으면 했어요.

어느 나른했던 주말에 곤히 낮잠을 자고 있는 아내의 모습을 보면서 영감이 떠올랐죠.

저희 제품은 예민한 피부에 휴식과 편안함을 주는 ‘진정’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데요.

‘낮잠’이라는 키워드가 저희 제품의 속성과 무척 잘 어울린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그렇게 아내의 영어이름인 ‘에리얼(ARIEL)’과 ‘낮잠(NAP)'을 결합해서 ARIEL’S NAP(에리얼즈냅)이 란 브랜드명이 탄생하게 되었어요.

처음엔 발음하거나 기억하기가 어렵다는 소비자분들 도 있었는데, 의미를 알려드리면 쉽게 기억하시는 것 같아요 ^^


Q4. 카밍밤을 모두 구출하고, 카밍크림을 구출하게 되었어요! 이 인터뷰를 보시는 분들께 제품 자랑 해주세요 :)

카밍크림과 카밍밤은 가장 많은 고객님들께서 찾아주시는 에리얼즈냅의 대표 제품이에요.
두 제품 모두 진정에 초점을 맞춘 제품인데 다른 진정 제품과 구별되는 특징은 ‘피부 미 생물’의 균형을 바로 잡아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킨다는 저희만의 ‘진정 매커니즘’이죠.

웬만한 외부자극에는 스스로 견딜 수 있는 ‘피부방어력’을 회복하는 것이 근본적인 진정 케어라고 생각했어요. 그 실마리를 ‘피부 미생물’에서 찾게 되었는데요. 수많은 국내외 논 문과 연구 결과를 검토한 끝에 우리 눈에는 보이지 않는 ‘피부 미생물 환경’에 불균형이 생겼을 때 우리 피부는 건조함이나 당김, 피지 분비, 트러블 등의 문제를 일으킨다는 것 을 알게 되었죠.

이를 바탕으로 피부 미생물의 균형을 바로 잡는다면 ‘피부 방어력’을 회복할 수 있겠다는 확신이 생겼고그렇게 탄생한 것이 카밍크림과 카밍밤입니다. 카밍크림보다 산뜻한 제형으로 수부지 피부에 적합하고카밍밤상대적으로 꾸덕한 제형으로 건성피부에 어울리는 제품이니 본인 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하여 사용하시길 추 천 드립니다.


Q5. 앞으로 또 구출이 필요한 제품이 생겼을 때, 노프와 함께 구출해 주실 건가요? ᄒᄒ

그럼요! 제품을 생산하고 이동하는 과정 중에 예상치 못한 손상이 생기기도 하고, 유통과정 중에 크고 작은 사고로 인해 소비자분들께 판매하기 어려운 제품이 꼭 몇 개씩은 발생하거든요. 이런 경우, 폐기 말고는 별다른 선택지가 없었기 때문에 노프를 통해 구출하는 것은 저에게도 무척 의미 있는 활동입니다.


Q6. 마지막으로 앞으로 에리얼즈냅은 무엇을 할지? 말씀부탁드려요. 

저희는 앞으로 제품 개발과 판매와 더불어 올바른 지식을 전달드리는데 더 힘을 쏟을 계획을 가지고 있어요.
화장품을 개발하면서 아이러니하게도 화장품의 한계성에 대해 느끼 기도 했습니다.

화장품이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은 맞지만 화장품만으로 피부문제의 근본적인 개선 까지는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되었거든요.

좀 더 자세히 말씀드리면, 피부는 우리의 라이프스타일의 전반을 종합적으로 반영합니다. 우리가 먹는 것, 입는 것, 수면 습관, 외부자 극, 심지어 생각하는 방식마저도 피부에 영향을 줍니다. 그렇기에 진정한 피부 개선을 위해서는 ‘스킨케어’뿐만 아니라 ‘라이프케어’가 동반되어야 하는 것이지요.

저희는 뷰티 브랜드에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도약하고자 하는 꿈을 꿉니다.(물론 시 간이 많이 걸리는 일이겠지만요^^;;)

그 준비 단계로 ‘라이프 케어’를 위한 다양한 컨텐츠를 나누고자 해요. 착실히 컨텐츠를 쌓다 보면 저희가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에 공감하

는 고객님들이 점점 늘어나지 않을까요? 저희의 성장과정을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 주세요.


 ⬇️ 에리얼즈냅 구출 ⬇️

https://noff.store/shop/goodsList/002060000000000#page1&filterCid=002060000000000&orderBy=regdateDesc

 

노프 NOFF

버리지 않을 방법을 고민합니다

noff.store